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카오여행 :: 마카오사진여행! 피셔맨즈워프, 세나도광장 야경

여행 이야기

by [완소남] 2012. 8. 13. 11:57

본문




마카오여행 :: 마카오 멋진 야경 피셔맨즈워프, 세나도광장


마카오의 야경은 어디가 가장 멋질까? 안내책자를 한참 뒤지다 발견한 곳이 바로 피셔맨즈워프 입니다. 이곳은 놀거리, 먹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대형 테마파크로 24시간 운영을 한다고 하여 여유롭게 저녁 식사 후 찾았는데요. 우리나라의 에버랜드나 롯데월드에 비하면 규모가 큰편이 아니지만 당시대의 건축물을 그대로 재현한곳과 다양한 어트랙션, 불을 뿜는 화산, 극장 등이 있으며 레스토랑과 쇼핑 숍들이 늘어서 있는 3가지 테마로 나뉘어 있는 곳이죠. 곳곳 세계 유명 건축물들을 재현해 놓아 마치 세계일주를 하는 듯한 묘미를 느낄 수 있는 이곳은 밤이 더 멋진 곳이에요. 





마카오 반도 페리터미널에서 도보로 5분밖에 걸리지 않는 이곳은 하루종일 걸은터라 피곤에 쩔어 버스를 타고 이동했습니다. 입구에 들어서자 심상치 않은 조명들과 건물들이 반겨 줍니다. 마카오의 제대로 된 야경을 구경할 수 있겠구나..싶었어요. ㅎㅎㅎ





길 양쪽으로는 상점들과 레스토랑들이 잔뜩 있습니다. 늦은시간이지만 이 멋진 야경과 함께 여유로움을 즐기는 여행객들이 많더라구요.





건물 하나하나가 모두 깔끔하고 정갈합니다. 마치 유럽의 어느 곳에 와있는듯 합니다. 마카오의 또 다른 멋을 느낄 수 있었어요.





늦은 시간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어요. 인공으로 만들어진 화산에서는 화산쇼도 볼 수 있다고 하는데 늦은 시간이라 사람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주변만 둘러보다 왔어요. 그래도 멋진 건물과 조명들 덕분에 여유로운 산책의 시간을 가졌죠. ㅎㅎㅎ





우리가 생각하는 에버랜드나 롯데월드등의 테마파크 건축물과 비슷합니다.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건물들이 참 멋졌습니다. 





콜롯세움을 본떠 만든 공연장도 있습니다. 콜롯세움을 한번도 본적이 없는 저로써는 신기할 따름! 다음에는 이탈리아에 가서 보리라!





콜롯세움 안쪽은 이렇게 생겨먹었네요. 원형은 아니고 반원형이에요. 앞쪽에 무대가 있어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시설물이었습니다.





근처에는 샌즈호텔과 샌즈 호텔 카지도도 있구요. 큼직한 건물들이 곳곳에 있습니다. 마카오의 밤은 생각보다 화려했어요.





피셔맨즈워프의 시설물들을 이용하지는 못했지만 멋진 야경으로 눈을 호강시킨 뒤..세나도 광장으로 향했습니다. 낮에 본 세나도 광장의 모습도 멋졌지만 밤에보는 세나도 광장의 모습은 어떨까..굉장히 궁금했거든요. 한국에서 부터 세나도 광장 야경은 꼭 보리라 생각했었죠.





버스를 타고 마카오 반도의 번화한 도심으로 이동했습니다. 호텔 및 대형 건물들이 멋진 뷰를 보여 줍니다. 피셔맨즈와프에서 세나도 광장까지 한번에 가는 버스가 없어서 중간에 한번 갈아탔습니다. 시간상으로는 15분 정도 밖에 걸리지 않은 짧은 거리에요.





드디어 세나도 광장에 도착했습니다. 생각했던 것 보다 훨~ 씬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낮에는 알록 달록 했던 건축물들이 밤에는 조명으로 인해 또 다른 멋을 보여주더라구요. 조금 더 걸어 성바울 성당까지 갈까하다 꾹 참았어요. 





마카오 여행의 출발점 세나도 광장! 마카오의 매력에 푹 빠질만한 곳입니다. 밤에보는 모자이크 바닥 또한 멋졌어요. 분수를 중심으로 한 파스텔 톤의 아기자기한 유럽풍 건물들이 조명과 함께 아름다운 마카오의 밤을 만들어 줍니다. 광장에 앉아만 있어도 행복한 그런 곳이에요.





멋진 세나도 광장의 야경을 즐기기 위해 찾아온 여행객들도 많았습니다. 한곳에서는 기타를 치며 노래를 부르고 한곳에서는 즐거운 수다가 있고... 여유로움이 넘치는 이곳은 마카오의 낭만 포인트 입니다. 마치 달빛이 광장으로 마구 쏟아지는 느낌이에요.





마카오 여행을 하는 분이라면 낮에 보는 세나도 광장도 좋겠지만 밤에 찾는 세나도 광장도 잊으시면 아니 아니 아니되오!





어떤가요? 마카오의 밤! 특히 세나도 광장의 야경.. 너무 멋지죠! 마카오 어디에서라도 버스 한번이면 갈 수 있습니다. 시간도 얼마 걸리지 않아요. 여행중 피곤하다고 일찍 호텔로 들어가지 마시고 멋진 마카오의 야경을 놓치지 않길 바랍니다.  최고로 멋져요!



세나도 광장&피셔맨즈 워프 찾아가는 법





33번 버스나 26번 버스를 타면 세나도 광장까지 30분 내에 도착 합니다. 피셔맨즈 워프까지는 28A, 30번 타고

가다 환승 또는 MT1에서28A로 환승 하고 가면 되요. 버스는 구글맵이 다~ 알려주니 걱정 안하고 타실 수 있어요. 요금은 다리를 건너가기 때문에 4.2 파타카 입니다. 잔돈 거슬러 주지 않으니 잔돈 꼭 챙기시는거 잊지 마시구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