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면목동 맛집! 수제버거 장스버거

나만의 리뷰

by admin- 2016. 12. 7. 13:35

본문

면목동 맛집! 수제버거 장스버거

처음 생길때 부터 가봐야지~~ 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희한하게 안가게 되더라.... 그런데 마음이 불안해졌다...이렇게 안가다간 조만간 망해서 아예 못가는 수가 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고 지난 여름 결국 장스버거 맛보러 매장에 방문하게 되었다. 위치는 면목역에서 상당히 가까운 거리. 걸어서 3분 거리다.

면목동에 수제버거가 왠말이야? 라는 생각이었고 손님이 없을 줄 알았는데 넓지 않은 매장이지만 우리테이블과 한테이블 더 있었다. 나름 장사가 잘 되고 있는 분위기였다.





매장안의 모습이다. 매장이 크고 넓지 않다. 원래 이곳은 부동산 자리였는데.........수제햄버거집으로 바뀐거다. 매장 인테리어는 기대 이상이었다. 그러나 테이블 위의 선풍기는 에러였음.





마음에 들었던 것 한가지. 코카콜라를 판매하고 있었다. 특히 올 여름 한정판으로 출시된 코카콜라 골드 에디션을 판매했던 기억이 난다.







미리 전화로 주문하고 매장에서 햄버거를 받아갈 수도 있다. 수제버거이기에 만드는 시간이 오래걸려 전화 주문을 미리 받고 있는 것 같았다.





정확히 기억 나지는 않지만 베스트 메뉴를 먹었던 것 같다. 난 더블치즈버거를 주문했다. 당연히 토마토 및 로메인도 요청했다.





주문했던 햄버거가 나왔다. 비쥬얼 굿이다! 우리 동네에 이리 좋은 퀄리티의 수제버거를 판매하는 곳이 있었다니...
내가 괜한 걱정을 했던 것 같다. 왠지 면목동에 있는 수제버거는 장사가 안되서 금방 없어질 줄 알았는데 이런 퀄리티라면 손님이 끊이지 않고 찾아오리라는 생각이 들었다.









추천해 주고 싶은 맛이다. 감튀도 맛있었음.









코카콜라 골드 한정판 에디션!






사진 보니까 수제버거가 땡긴다. 조만간 다시 한번 가봐야겠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