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비게이션 추천, 스마트폰 연동 네비게이션 SR100(Mando Send to car)

디지털 뉴스

by [완소남] 2013. 12. 24. 18:44

본문

내비게이션 추천, 스마트폰 연동 네비게이션 SR100(Mando Send to car)

이제는 매립형 내비게이션 시장에서도 스마트폰과의 커넥티비티 열풍이 불 것인지....이번 한라 마이스터에서 선보인 내비게이션은 분명 차량 매립형 제품 입니다. 헌데 스마트폰 연동 내비게이션이라는 겁니다. 이게 무슨 이야기일까요?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SR100 이라는 매립형 내비게이션. 헌데 스마트폰과 연동이 됩니다. 바로 어플을 통해서 말이죠. 한라 마이스터에서는 만도 내비게이션을 위한 스마트폰 용 앱 Mando Send to car의 베타버전 앱을 이미 오픈 하였습니다.(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가보니 있네요.)

이전에도 블로그에서 
Mando Send to car에 대한 간략한 소개를 한적이 있는데
Mando Send to car는 음파를 이용한 차량 내 통신 기술로 마이크와 스피커만 있으면 안정적으로 데이터 연동이 가능한 신개념 스마트카 서비스 입니다.

스마트폰에 Mando Send to car 앱을 다운 받고 Mando Send to car를 지원하는 내비게이션을 차량에 설치하시면 내비게이션을 Mando Send to car 앱을 통해 조작할 수 있게 된다는 것이죠. 

Mando Send to car의 기능은 어플리케이션 실행 후 음성 또는 텍스트로 목적지를 검색하면 이 내용이 자동으로 내비게이션에 연동이 되어 길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내비게이션의 리모콘으로도 활용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출시된 만도 SR100은 고해상도 3D 지도를 탑재했으며 최신 운영체제 윈도우즈 임베디드 컴팩트 7을 탑재하였습니다. 또한 4방향 카메라를 통해 차량 외부 전 방향을 확인할 수 있는 옵션 선택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가격은 49만 9000원이라고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