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로스백 추천 / 상속자들 김우빈(최영도)가방 팀벅2 메신저백 화보 사진 다운로드!

알아두면 좋은 정보

by [완소남] 2013. 11. 14. 11:08

본문

크로스백 추천 / 상속자들 김우빈(최영도)가방 팀벅2 메신저백 화보 사진 다운로드!

방금 기사를 통해 상속자들로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김우빈(최영도)이 팀벅2 크로스백(메신저백) 전속 모델이 되었다는 기사가 나왔는데 저는 이미 알고 있었다는!!! 기회가 되서 광고 촬영 현장에도 갔었는데 크로스백을 메고 있는 김우빈의 모습. 정말 멋지더군요. 기럭지도 길고! 그래서 상속자들 최영도 팬님들을 위해 화보 사진을 방출 합니다. 큰 이미지의 사진을 올리니 김우빈 팬님들은 다운받아 핸드폰에 저장해서 두고 두고 보세요!!




위 김우빈 화보속에 있는 크로스백은 김우빈이 상속자들에 메고 나왔던 가방!
요거 요거 탐나는 메신저백이에요. 기능성 면으로 봐도 좋고. 특히 수납공간이 정말 잘 되어 있더란는...
이거 가방 실제로 보고 싶으면 신사동에 팀벅2 매장에 가면 볼 수 있습니다.




아..김우빈 기럭지봐.
저도 내년에는 기럭지좀 늘려서 김우빈 처럼 사진에 메고 있는 것처럼 크로스백을 어깨에 걸쳐 메고 다니고 싶네요! ㅎㅎㅎ




강렬한 눈빛의 김우빈. 요즘 여성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지요.




올 가을 겨울, 김우빈이 제안하는 패션스타일!

블랙 진에 브라운 계통의 자켓, 그리고 블랙 크로스백! 요런 조합 스포티하고 멋져요!





아..김우빈 기럭지..이건 사람이 아니무니이다. 길어도 너무 길잖아.
모델이 괜히 모델이 아닌가 봐요. 저런 기럭지의 소유자. 느무 느무 부럽다는!!




이쯤에서 나오는 상속자들 김우빈 명대사!

가난하지마 이!!! 자존심은 지키는 스탈이다!
몸이나 지켜야. 건강이 제일이지 웁 난 무서워서 도망가야겠다!

선배 협박할 때 목소리 되게 좋네요!





김우빈과 백팩, 크로스백 스타일 너무 좋네요. 




요런 가방도 나름 멋진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는!!

직장인들이 들고 다니면 좋을 것 같은 느낌의 가방. 사이드바 브리프 케이스!




이가방도 너무 잘어울리잖아!! 스타일 멋지다.




블로그 반응이 좋으면 사진 더 있는데 추가적으로 공개하겠음.
참고로 2011년 슈퍼모델 최우수상을 수상한 김건희 사진도 있음.


 

관련글 더보기